COMPANY

Welcome to

POONGLIM OIL CHEMICAL

풍림유화공업 주식회사는 전신인 풍림유화공업사가 1978년 창립된 이래 
40년이 넘도록 한국의 섬유화학 산업의 양적, 질적 성장을 이끌어온 국내 굴지의 섬유화학업체입니다.

뒤쳐지지 않는 경쟁력

부단한 연구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세계 어느 경쟁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다양한 제품 구성과 기술력을 갖추었고, 특히 섬유용 계면활성제의 경우 어떠한 제품이든 저희 고유의 기술력으로 직접 생산할 수 있다는 강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21세기 들어서는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에 힘써온 결과 각종 난연제, 항균제, 소취제 등의 특수기능 화학제품 개발에 성공하여 양산에 이르는 등 그 기술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선진국들의 기술 장벽이 높아지는 와중에 개발도상국들의 섬유산업이 무섭게 약진하면서  국내 섬유업계는 진퇴양난으로 그 경쟁력을 나날이 잃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이 시 각까지도 풍림유화공업 주식회사는 전 사원이 합심하여 타사보다 한발 앞선  기술개발로  이 난국을 헤쳐 나가겠다는 굳은 신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

2000년 미국지사를 설립한 이래 

이제껏 20년 가까이 북미 수출을 확대해 왔지만,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임하려 합니다. 이러한 자기 확신이 40년 넘도록 치열한 경쟁 속에서 생존해 온 저희 회사의 가장 큰 자산이라 믿습니다. 그리고 저희 회사가 걸어온 길에는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충고가 항상 함께였음을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고객 중심 의 제품, 고객 만족의 서비스 제공을 항상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삼겠습니다. 친환경 소재 개발은 이제 천명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길이지만 고객 만족의 길과 다르지 않다는 생각에 나날이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사회 에 공헌하고 국가에 공헌하는 길도 다르지 않다고 믿습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께 건강과 번영이 깃들기를 기원하며, 그 건강과 번영에 저희 회사가 작은 역할을 할 수 있 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만 인사말을 줄이겠습니다.  

풍림유화공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문춘기 

TOP